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커뮤니티

사업단 안내

940-3886~7

평일 : AM 10:00~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

  •  커뮤니티
  •  뉴스/보도

뉴스/보도

한국형복합리조트 양성사업단 방문을 환영합니다.

호텔경영학과, 서비스매너와 이미지메이킹 교육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17 조회수 17
첨부파일 s 호텔경영_서비스매너와 이미지메이킹1.jpg(77KB)   s 호텔경영_서비스매너와 이미지메이킹.jpg(77KB)  

호텔경영학과(학과장 이희승)는 6월 30일 상하관 연회실습실에서 서비스 매너와 이미지 메이킹 특강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호텔경영학과 1,2,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과 박사 과정 재학중인 대한항공 하안나 부사무장을 초청해 KIR사업단(단장 김진강) ‘리얼월드프로젝트(Real World Project)’ 현장에서 요구되는 바람직한 서비스 매너, 직장 내에서의 에티켓, 호감과 신뢰감을 갖게 하는 이미지 메이킹 교육이 실습과 함께 실시됐다.

KIR사업단의 ‘리얼 월드 프로젝트’는 사업단 소속 호텔경영학과, 조리과학과, 중국어학과 재학생들이 3박4일 동안 호텔 객실 예약·판매·운영, 마케팅, 인력운용을 비롯해 세미나 및 미팅 등 각종 행사에 맞는 연회상품 기획·운영, 투숙객 및 행사에 적합한 메뉴 구성·개발, 홍보·마케팅 등 현장에서 전공 직무를 체험하며 역량을 강화하는 사업단 대표 프로그램이다.